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제9회 댓츠올나잇파티 ‘광(光)란의 파티’ 성황리에 마쳐

수원 넘어 경기도 전역 발달장애인 및 가족 300여 명 참여, 화합과 즐거움 선사

2025-10-24 11:09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제9회 댓츠올나잇파티에서 성인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이 춤을 추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지난 23일 수원뿐만 아니라 화성, 안양 등 경기도 전역의 발달장애인 및 가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9회 댓츠올나잇파티 ‘광(光)란의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시작된 ‘댓츠올나잇파티’는 올해는 수원시를 넘어 경기도 전체 지역으로 참여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발달장애인 가정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이번 행사에는 2023년부터 3년 동안 호매실장애인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MC 프라임(가수, MC)이 사회와 진행을 맡았으며, 특유의 유쾌함으로 행사를 더욱 흥겹게 이끌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더불어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홍보대사인 손지나 배우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성인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댄스파티, 특별 공연, 베스트드레서 경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볼거리가 제공되며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홍석현 씨는 “지난해에 처음 와보고 나서 너무 즐거워 이날만 손꼽아 기다렸다. 휴가 내고 왔다”며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호매실장애인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실제 나이트 공간에서 행사를 개최해 발달장애인 당사자들이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며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장소 후원과 재능 기부가 큰 힘이 됐고, 덕분에 많은 분들이 거리낌 없이 참여해 축제를 즐겨주셨다. 앞으로도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가겠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